‘개구리맛 초콜릿 vs 초콜릿맛 개구리’, ‘여름에 겨울옷 입기 vs 겨울에 여름옷 입기’ ….
이런 무의미(?)한 고민, 다들 한 번씩은 해보셨죠?
극단적이고 웃음을 자아내는 선지들을 모아 진행하는 ‘밸런스 게임’이 요즘 큰 유행인데요.
삼양도 이런 뜨거운 트렌드에 빠질 수 없죠! (엣헴) 9월의 삼양톡톡, ‘삼양 밸런스 게임’ 이벤트가 열렸답니다~ (와아)
삼양 밸런스 게임은 삼양그룹 인스타그램(@say_samyang)에서 진행되었어요! 삼양 인스타그램에선 매월 흥미로운 주제로 여러분과 적극적인 대화를 나누고 있답니다! 삼양이 궁금하다면? 지금 확인해보세요~😊
삼양의 대표적 소비재인 숙취해소제품 상쾌환부터 어바웃미의 선케어 제품까지, 다양한 내용으로 게임을 구성해 보았는데요!
여러분에게 즐거운 고민(?)을 드리기 위해 준비한 삼양의 황.금.밸.런.스 게임! 지금 시작합니다. 자, 선택할 준비되셨나요?
달콤한데 저칼로리?! 트루스위트 알룰로스 VS 그래도 아직 단맛하면 설탕이지!
삼양 밸런스 게임 첫번째 라운드는? 단맛과 칼로리 두 가지를 모두 잡은 ‘트루스위트 알룰로스’와 단맛의 고유명사 ‘설탕’입니다! 보고계신 여러분은 어떤 선택을 하셨나요? 72%의 삼양 인스타 친구 분들은 ‘트루스위트 알룰로스’를 선택해 주셨답니다!
알룰로스란 무화과, 포도 등에 들어 있는 단맛 성분인데요. 큐원만의 효소기술을 사용해 만든 제품이 바로 ‘큐원 트루스위트 알룰로스’랍니다. ‘큐원 트루스위트 알룰로스’는 기존 자사 요리당의 단맛은 유지하며 칼로리를 1/10로 줄였어요! 반면 설탕은 ‘트루스위트 알룰로스’와는 또 다른 매력을 가지고 있죠? 큐원은 하얀설탕과 갈색설탕을 만들고 있는데요. 하얀설탕은 설탕 정제 과정에서 가장 먼저 만들어지는 고순도의 설탕으로 깔끔한 단맛을 내고, 갈색설탕은 원당의 풍미를 잘 살린 설탕으로, 각종 요리에 잘 어울린다고 해요! 보기만 해도 기분이 달달~해지는 대결이었습니다! 😋
큐원 홈메이드로 직접 만드는 홈베이킹 VS 서브큐 냉동생지로 간편히 즐기는 홈빵
삼양 밸런스 게임 2라운드! 홈메이드의 원조, ‘큐원 홈메이드’와 간편한 ‘서브큐 냉동생지’입니다. 과연 이 대결의 승자는요?! 네 – 서브큐 냉동생지로 즐기는 홈빵이 53%의 지지를 얻으며 아슬아슬하게 이겼습니다. 정말 불꽃 튀는 대결이었는데요. 🔥
맛있는 냉동생지를 만들기 위해 필요한 3가지가 무엇인지, 알고 계신가요? 바로 좋은 설탕과 밀가루, 유지를 사용하는 것이랍니다. 여기서 중요한 사실은 삼양이 이 3가지 원료를 모두 생산하고 있다는 것! 😉 삼양이 만드는 빵, 안 먹어도 벌써 맛있는 것 같지 않나요? 이번 주말은 서브큐 냉동생지로 홈빵 도전, 어때요? 큐원 홈메이드도 많은 선택을 받았는데요. 큐원 홈메이드는 바쁜 일상 속 간편한 베이킹을 도와주는 편리한 제품이죠! 총 23가지의 다양한 종류와 더불어 맛까지 보장이랍니다. 슬기로운 홈베이킹 생활, 큐원 홈메이드에게 부탁~해요~!
물 없이 간편하게, 상쾌환 스틱형 VS 상쾌환, 그것은 환이니까! 원조 상쾌환
이번 라운드는요?! (두구두구두구) 바로 ‘상쾌환’과 ‘상쾌환 스틱형’의 대결입니다! 상쾌환 스틱형 VS 원조 상쾌환 중 어떤 친구가 여러분의 더 높은 지지를 받았을까요?
이 대결의 승자는 59%로 절반 이상의 투표를 받은 상쾌환 스틱형입니다. 상쾌환은 효모추출물과 헛개나무열매, 산사나무열매 등을 원료로 만들어졌는데요! 원조 상쾌환은 환 제형으로 만들어져 음주 전후 섭취가 편하답니다. 반면 상쾌환 스틱형은 슬림한 스틱 타입으로 출시되어, 가방이나 포켓 같은 곳에 휴대가 간편하죠. 달콤한 망고과즙이 함유되어 달달함까지 챙긴 상쾌환 스틱형은 물 없이도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어요! 상쾌환은 1초에 1개씩 판매될 정도로 인기가 높은 제품입니다. 음주 전후 기호에 따라 상쾌환과 상쾌환 스틱형으로 좀 더 상쾌한 내일을 준비해보시는 것 어떨까요?
자외선 차단과 피부 톤 보정을 한번에, 어바웃미 비클린 톤업 선 VS 민감한 피부도 안심, 어바웃미 비클린 릴리프 선
같이하자, 삼양 밸런스 게임 마지막 라운드! ‘어바웃미 비클린 톤업 선’과 ‘비클린 릴리프 선’의 대결입니다. 마지막 라운드의 승자는요~?! 간발의 차이로 저자극 선크림, 어바웃미 비클린 릴리프 선이 승자가 되었습니다! (두둥)
어바웃미 비클린 릴리프 선은 피부 진정에 좋은 병풀추출물 성분은 함유되고, 10가지 걱정성분은 무첨가되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어요. 여기서 10가지 걱정성분이란? ‘합성향료’, ‘합성착색료’, ‘PEG’, ‘파라벤’, ‘벤질알코올’, ‘미네랄오일’, ‘페녹시에탄올’, ‘BHT’, ‘이소프로필 알코올’, ‘트리에탄올아민’을 말하는데요! 휴 정말 많죠? 어바웃미 비클린 릴리프 선엔 이 10가지 성분이 없답니다. 반면 비클린 톤업 선은 피부에 침착된 멜라닌 색소를 엷게 하여 피부를 환하게 밝히는 미백 기능성 자외선 차단제랍니다!
9월의 삼양톡톡, 삼양그룹 인스타그램 스토리를 통해 밸런스 게임을 진행했는데요!
어떤 매치가 가장 황금 밸런스였나요? 😊 댓글과 좋아요로 공감해주세요~!
그럼 삼양은 10월에도 톡톡튀는 즐거움으로 돌아올게요! 또 만나요~
'Biz&Tech > 궁금한 이야기S' 카테고리의 다른 글
삼양그룹의 기술력은 어디까지?! 삼양 이노베이션 R&D페어 2021(SIRF 2021)를 다녀오다 (0) | 2021.12.17 |
---|---|
삼양그룹은 무슨 일을 할까? (3) | 2021.07.16 |
우리의 일상 생활 속 숨은 ‘삼양’ 찾기! (0) | 2021.07.09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