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웃님, 사랑 배달 왔습니다~ 70명의 삼양 가족과 함께한 ‘아름다운 나눔보따리’

2019.01.30 13:20


설 연휴를 일주일 앞둔 지난 27일, 서울 종로구 경기상업고등학교에서는 특별한 행사가 열렸는데요. 이름 하여 ‘삼양과 함께 하는 2019 아름다운 나눔보따리’! 이날 삼양그룹의 임직원 및 가족 약 70명은 ‘배달 천사’가 되어 이웃들에게 따뜻한 사랑을 전했답니다.


아름다운 나눔보따리는 비영리공익재단 ‘아름다운가게’가 개최하는 행사예요. 쌀, 설탕, 샴푸 등 생활필수품을 담은 나눔보따리를 홀몸어르신, 조손가정 등 소외이웃에게 자원봉사자들이 직접 전해드리는 뜻깊은 활동이죠. 


나눔보따리 배송 준비로 분주한 ‘배달 천사’ 삼양인 가족들!


삼양그룹과 삼양그룹 임직원들은 2005년부터 이 의미 있는 나눔의 행사에 매년 참가하고 있습니다. 나눔보따리에 들어갈 ‘큐원’ 설탕 기부와 함께, 임직원과 임직원 가족이 나눔보따리를 전달하는 배달 천사로 활동하는 중이거든요. 올해도 신입사원 동기, 팀 선후배, 임직원 가족 등 70명이 넘는 삼양인이 참여해, 정성스레 준비한 선물을 이웃과 나누며 나눔의 의미를 되새겼답니다. 


함께해서 나눔의 의미도 더더욱 커진 하루였습니다


자녀들과 함께 이번 행사에 참여한 임직원분께서는 "아이들에게 봉사와 나눔의 의미를 알려 주기 위해 매년 참여하고 있다”며 "활동에 참여할수록 의미와 보람을 느낀다”는 소감을 전해주셨는데요, 추운 날씨에도 온 가족이 모여 배달 천사로 활동하는 모습이 정말 훈훈했답니다. 


소중한 우리 이웃들에게 전달될 나눔보따리들.


앞만 보며 달리지 않는, 주변의 이웃들을 항상 돌아보는 삼양그룹의 철학.

그래서 이렇게나 많은 삼양인들과 그 가족들이 매년 ‘배달 천사’로 활동하고 있습니다.


삼양은 ‘생활을 풍요롭고 편리하게’라는 그룹 비전에 맞춰 화학, 식품, 패키징, 의약바이오 등의 사업 영역에서 사업 특색을 살린 환경보호, 건강증진 관련 사회공헌 활동을 더욱 강화하며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다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이와 더불어 ‘꿈을 이룰 기회를 제공한다’는 사회공헌 철학을 바탕으로 장학 사업, 기초과학 및 인문학 지원 사업도 펼치고 있는데요 앞으로도 여러분과 더불어 성장하고, 함께 꿈꾸고 꿈을 이루는 기업으로서 늘 곁에 있을게요! ^^ 

Posted by Say Samyang
0 Comment CLOSE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