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머, 이건 꼭 봐야 해!” 올가을 스크린에서 만날 역대급 기대작

2017.09.06 14:09


어느 날 갑자기 훅, 가을이 찾아왔습니다. 무더웠던 여름과 아직 작별 인사도 하지 못했는데... 갑자기 시작된 가을에 서운함이 느껴지기까지 합니다. 혹시나 싱숭생숭한 마음 때문에 창 밖만 멍하니 보고 있다면, 잠깐 여기를 주목해주세요! 올 가을 우리의 마음을 다시 풍성하게 채워줄 스크린 기대작들이 줄줄이 기다리고 있으니까요. 



네 기억을 믿지 마라!  

<살인자의 기억법> 


이미지 출처 / 네이버 영화


tvN <알쓸신잡> 출연으로 대중과 한층 친숙해진 김영하 작가의 베스트셀러가 동명의 영화로 재탄생했습니다. 믿고 보는 배우 설경구와 김남길, 걸그룹 AOA 멤버 설현의 출연으로 화제를 모은 <살인자의 기억법>인데요. 알츠하이머에 걸린 연쇄살인범이라는 파격적인 소재는 물론, 숨 쉴 틈 없이 몰아치는 전개와 짜릿한 반전으로 관객들을 사로잡을 예정이라고 합니다. 올 가을, 치명적인 범죄 스릴러에 흠뻑 빠져보는 건 어떨까요? 9월 6일 개봉.



다시 돌아온 명품 미스터리 호러! 

<디 아더스> 


이미지 출처 / 네이버 영화


명작은 시간이 지나도 잊혀지지 않는 법이죠! 2002년 개봉 당시 니콜 키드먼의 명품 연기와 충격적인 반전 결말로 많은 사랑을 받았던 영화 <디아더스>가 9월 스크린으로 돌아옵니다. 남편을 전쟁터로 떠나보내고 희귀병을 앓는 두 아이와 살고 있는 그레이스는 집에 새로운 하인들을 들이면서 기이한 일을 겪게 되는데요. 심장을 조여오는 명품 미스터리 호러를 다시 만날 수 있는 기회, 절대 놓치지 마세요!  9월 7일 재개봉



천재 탐험가 퍼시 포셋의 실화를 바탕으로 한 

<잃어버린 도시 Z> 


이미지 출처 / 네이버 영화


동명의 원작 소설로도 유명한 영화 <잃어버린 도시 Z>는 무려 5년이라는 제작 기간과 할리우드 톱 배우인 브래드 피트가 제작을 맡았다고 알려져 화제를 모았었죠. 그런데 더 주목할 점은 시대를 앞서나간 천재 탐험가 퍼시 포셋의 실화를 다뤘다는 거예요. 미지의 문명 ‘Z’가 존재한다고 믿는 퍼시 포셋은 아마존 정글 깊은 곳으로 탐험을 떠나게 되는데요, 과연 그는 미지의 문명 ‘Z’를 찾고 사랑하는 가족들의 품으로 돌아올 수 있을까요? 9월 21일 개봉



브래드 피트와 벤 스틸러의 만남! 

<괜찮아요, 미스터 브래드> 


이미지 출처 / 네이버 영화


오늘 하루는 어땠나요? 혹시 끊임없이 남들과 나를 비교하며 하루를 보내진 않으셨나요? 요즘 부쩍 “내 인생, 이대로 괜찮을까?”라는 생각이 든다면, 영화 <괜찮아요, 미스터 브래드>를 처방해드립니다. 영화는 온갖 열등감으로 가득한 브래드가 아들과 대학 투어에 나서면서 인생의 빛나는 순간을 발견한다는 내용을 담고 있는데요. 특히 브래드 피트가 수장으로 있는 제작사 PLAN B의 신작이자, 흥행의 귀재로 불리는 벤 스틸러가 주연을 맡아 기대감을 더하고 있답니다. 9월 21일 개봉.



젠틀한 스파이가 돌아온다! 

<킹스맨: 골든 서클> 


이미지 출처 / 네이버 영화


"매너가 사람을 만든다(Manners Maketh Man).”는 명대사를 남기며 젠틀한 신사의 매력을 뽐냈던 킹스맨이 속편으로 돌아옵니다. 2015년에 개봉한 <킹스맨: 시크릿 에이전트>는 전세계 스파이 액션의 패러다임을 완벽하게 전복시켰다는 평가를 받으며, 국내에서만 무려 600만 관객을 돌파했었는데요. 이번에는 전편에서 죽은 줄 알았던 콜린 퍼스가 한쪽 눈을 가린 채 다시 등장하는 것은 물론, 우아한 미소의 소유자 줄리안 무어가 매혹적인 악역으로 활약할 예정이라고 합니다. 아, 콜린 퍼스와 테런 에저튼의 ‘브로맨스 케미’도 빼놓으면 안 되겠죠? 9월 27일 개봉.



김훈 작가의 원작에 역대급 캐스팅까지! 

<남한산성> 


이미지 출처 / 네이버 영화


베스트셀러 원작을 스크린으로 옮긴 기대작이 하나 더 있습니다! 바로 김훈 작가의 동명 소설을 바탕으로 한 <남한산성>인데요. 이병헌, 김윤석, 박해일, 고수 등의 역대급 캐스팅으로도 화제를 모았었죠. 특히 영화는 1636년 병자호란을 그대로 재현하기 위해 역사를 철저히 고증한 것은 물론, 의상과 분장, 소품, 세트까지 완벽하게 준비해 정통 사극의 진수를 보여줄 예정이라고 합니다. 과연 조선의 운명은 어떻게 될지 <남한산성>에서 확인해보세요! 9월 개봉(날짜 미정)


베스트셀러 작가의 원작을 영화화한 작품부터, 더욱 강력한 재미로 돌아온 속편까지! 9월 극장가는 정말 역대급이라는 말이 아깝지 않을 만큼 기대작들로 가득합니다. 올 가을에는 재미와 감동을 모두 갖춘 영화 한 편으로 마음을 풍성하게 채워보는 것은 어떨까요? 


저작자 표시
신고
Posted by Say Samyang
2 Comment CLOSE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정지훈 2017.09.09 03:01 신고 수정/삭제 댓글쓰기

    킹스맨 정말 무한 기대 중입니다...ㅠㅠ 콜린 퍼스에 심쿵할 준비됐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