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양바이오팜의 효자 패치제 류마스탑 광고 이야기 대공개

2019.10.23 18:06


붙이면 스탑! 통증 스탑!’이라는 대사로 눈과 귀를 사로잡는 류마스탑 광고! 특히 유튜브와 영화관에서 나오는 6편의 범퍼 광고는 매번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는데요. 눈길을 사로잡은 주인공은 바로, 드라마 ‘SKY 캐슬’, 영화 범죄 도시등으로 다양한 연기를 선보인 배우 조재윤입니다. 류마스탑 광고에서는 영화, 드라마의 주요 장면을 패러디해 폭넓은 연기력을 제대로 보여줬는데요. 아직 못보신 분들을 위해 빵빵 터지는 류마스탑 광고를 소개해드리겠습니다


나 관절 쌩쌩할 때로 돌아갈래! 박하사탕 편


배우 설경구가 철길 위에서 다시 돌아갈래!”라고 외치던 장면! 배우 조재윤은 계단을 내려오며 이렇게 외쳤습니다. “ 관절 쌩쌩할 때로 돌아갈래!”. 수많은 계단에서 무릎을 잡고 관절염의 고통을 울부짖는 공감 백배 명장면을 함께 보시죠!


▶ 스탑 광고 박하사탕 보러가기


이 안에 관절염 있다, 파리의 연인 편


여자만을 사랑하던 배우 이동건이 파리의 연인에서 남긴 말이 있죠. “ 안에 있다”. 배우 조재윤의 로맨틱 연기도 무르익었습니다. 짝사랑녀와의 만남보다 길고 길었던 지긋지긋한 관절염을 가진 그는 안에 관절염 있다..”라고 고백하죠. 킬링 포인트는 바로 다음 ! 그를 바라보는 여배우의 얼굴이……? 남성과 여성을 오가며 더블 연기를 그는 6초가량 되는 짧은 광고에서 존재감을 제대로 발휘했답니다.


▶ 류마스탑 광고 파리의 연인 보러가기


! 이것은 관절에서 나는 소리여, 목포는 항구다 편


영화 ‘목포는 항구다에서 등장하는 감초 배우 박철민의 유명한 대사가 있죠. “(! !) 이건 입에서 나는 소리가 아니여라고 말하며 능청스러운 연기를 해낸 그를 재현했습니다! 배우 조재윤은 권투를 하며 “(!) 이것은 입에서 나는 소리가 아니여관절에서 나는 소리여라며 웃픈 대사로 능청스러운 표정과 찰떡같은 대사를 소화했답니다.


▶ 류마스탑 광고 목포는 항구다 보러가기


관절염이 벌떼 맨키로 호롤로~ 호롤로 할머니 편


뉴스나 각종 영상의 인터뷰를 보다 보면 독특한 어법으로 상황을 설명하는 분들이 있습니다. 그런 인터뷰어들의 짧은 영상이 이슈가 되며 인터넷 실시간 검색어에 오르기도 하는데요이번 범퍼 광고는 뉴스 터뷰를 통해 ‘호롤로 할머니라는 명칭으로 유명해진 인터뷰 영상을 패러디한 장면입니다. “쪼매만 걷다 보면 관절염이 벌떼 맨키로 홀롤롤롤롤롤~” 홀로로 할머니의 멘트도 거뜬히 소화한 영상을 함께 보시죠!


▶ 류마스탑 광고 호롤로 할머니 보러가기

 

이게 무슨 소리야! 붙이면 아주 스탑이라고~? 왕건 편


대한민국 사극 역대 최대 레전드 시청률을 기록한 드라마 ‘태조 왕건’!  무수한 명대사와 명장면을 보인 드라마인 만큼각종 패러디와 짤도 많이 만들어졌죠특히 중에서 ‘견훤 사신이 가져온 두루마리를 읽으며 “이게 무슨 소리야 졌어!”라고 하는 짤이 인터넷에 한참 유행이었어요. 류마스탑 광고에서는 배우 조재윤이 대사로 류마스탑 슬로건인 “붙이면 아주 스탑이라고~?” 외치며 두루마리 대신 이것 들고 있었는데요. 센스있는 연출과 배우 조재윤의 사극 연기가 빛을 발한 왕건 편도 만나보세요!


▶ 류마스탑 광고 왕건 보러가기


파스 붙이고 갈래요~? 라면 먹고 갈래 편


영화 봄날은 간다에서 배우 이영애가 유지태에게 했던 명대사, “라면, 먹고 갈래요?”. 라면이라는 음식으로 서로 가까워진 계기가 되기도 했던 로맨틱한 장면이었죠. 배우 조재윤은 류마스탑 광고 속 조재윤은 파스 붙이고 갈래요~?”라고 말하며 상대방을 유혹하는 연기를 펼쳤어요. 여유롭게 파스를 던지는 조재윤의 연기를 보고 싶다면? 류마스탑 라면 먹고 갈래 편을 만나보세요. J


  가기


배우 조재윤과 함께하고 있는 삼양바이오팜의 류마스탑 광고재밌게 보셨나요관절염 아웃통증 스탑 되는 그날까지삼양그룹은 여러분의 건강한 생활과 풍요로운 삶을 앞장서서 돕기 위해 끊임없이 노력하고 있겠습니다J 점점 발전하는 모습으로 우리 삶을 편리하고 해줄 삼양바이오팜의 다양한 제품들을 기대해주세요


 광고심의필 : 2019-1506-000702

부작용이 있을 수 있으니 첨부된 사용상의 주의사항을 잘 읽고, 의사·약사와 상의하십시오.

Posted by Say Samyang
0 Comment CLOSE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