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데이 맞이 편의점 짜장컵라면 전격 비교

2017.04.14 18:18

 

오늘은 괜히 짜장면 한 그릇 정도는 먹어줘야 할 것 같은 날인데, 점심에 짜장 한 그릇씩 하셨나요? 못 드셨다고요? 괜찮아요. 이제는 중국집에 가지 않아도 진짜 짜장면 같은 짜장면을 먹을 수 있잖아요. 진짜보다 더 진짜 같은 짜장컵라면을 만나러 오늘 저녁엔 다 같이 편의점으로 Go! 



짜장컵라면 전격 비교!


편의점에서 쉽게 구할 수 있는 대표 짜장컵라면 3가지를 전격 비교해보았습니다. 이 비교는 시식단의 개인적인 취향이 반영된 결과이기 때문에 기호에 따라 차이가 있을 수 있음을 미리 밝혀드립니다.



짜장라면의 왕이 나가신다, 길을 비켜라! N사 A라면





진짜 짜장라면이로소이다 O사 B라면




구관이 명관, 짜장라면의 스테디셀러 N사 C라면




짜장라면, 제 선택은요~


A와 C라면은 같은 제조사의 짜장라면이라서 그런지 면의 형태만 다르고 나머지 구성은 같았습니다. 반면 B라면은 액상 짜장스프와 건더기가 별도로 포장되어 있었어요. 가루 소스는 쉽게 뭉쳐서 비비기가 쉽지 않았는데, 액상 소스는 전체적으로 부드럽게 잘 비벼지고 덤으로 좌르르 흐르는 윤기까지 낼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그리하여 저희 삼양그룹 시식단의 총평을 말씀드리자면, A라면을 선택하신 분들은 진짜 짜장면 같고 고급스러운 맛이라고 평가하셨고, B라면을 선택하신 분들은 자극적이지만 멈출 수 없는 맛이라는 평가를, 아무리 맛있어도 원조를 따라잡을 수는 없다고 평가하신 분들은 C라면을 선택하셨답니다. 전체적인 선호도에서는 아주 근소한 차이로 A가 가장 높았습니다. 



대표적인 짜장컵라면 3종을 직접 맛 보며 비교해보았는데요, 여러분은 어떤 짜장라면을 가장 좋아하시나요? 블랙데이를 맞아 오늘 저녁엔 짜장라면 한 젓가락 해보세요.



저작자 표시
신고
Posted by Say Samyang
0 Comment CLOSE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