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가 꿈꾸는 초록빛 세상] 제20회 자연사랑 파란마음 글·그림 축제

2017.04.11 11:29


추위가 물러가고 본격적인 봄을 맞이한 지난 4월 9일, 주말임에도 불구하고 휴비스 전주공장 운동장이 아이들의 웃음소리로 떠들썩했습니다. 바로 제20회 자연사랑 파란마음 글∙그림 축제가 열렸기 때문인데요, 이날 행사에 참가한 초등학생과 중학생들이 꿈꾸는 초록빛 세상은 어떤 모습이었는지 궁금하지 않으세요?



창작하며 즐기는 환경 축제



<정말 많은 분들이 참여해 주셨답니다!!!>



미래를 이끌어나갈 학생들과 함께 녹색실천운동을 도모하는 환경 축제, ‘자연사랑 파란마음 글・그림 축제’가 올 해도 어김없이 휴비스 전주공장에서 펼쳐졌습니다. 1996년 처음 개최되어 올해로 20회를 맞이했는데요, 공정한 경연은 물론 다채로운 체험 행사까지 함께해 전북 지역을 대표하는 축제로 자리매김했답니다. 올해도 정말 많은 분들이 참여해주셨어요.




<임직원 자원봉사자분들도 정말 많이 참여해주셨어요~감사합니다:-)>



김현욱 아나운서의 진행으로 시작된 개회식이 끝나고 공개된 이번 행사의 주제는 바로 ‘우리가 꿈꾸는 초록빛 세상’. 학생들은 아름다운 초록빛 지구에서 친구들과 함께 뛰어 노는 모습을 상상하며 글짓기와 그림 그리기로 창작의 혼을 불태웠답니다 :)




다채로운 체험 코너가 한 가득



이날 행사에는 드넓은 운동장에서 아이들이 마음껏 뛰어놀며 즐길 수 있는 다채로운 체험 활동도 진행되었는데요, 특히 역동적이고 창의적인 체험 코너에 아이들이 많은 관심을 보였습니다. 전주 덕진소방서의 소방 안전 훈련과 환경보전협회의 푸르미 이동 환경 교실 체험을 통해 일상에서 안전을 지키고 환경을 보호하는 방법도 배울 수 있었어요. 



또 쪼물락 비누 만들기, 페이스 페인팅, 캐릭터 인형 만들기, 점핑 트램펄린, 에어 바운스, 크레이지 로데오, 낙하산 놀이, 미니 바이킹이 준비된 꿈나무 놀이터에서는 맘껏 뛰어 놀며 스릴을 즐겼답니다.



한참을 웃고 즐기다 보니 어느새 오후 6시. 작품을 제출한 아이들은 너 나 할 것 없이 모두 주변의 쓰레기를 깨끗이 치우며 마지막까지 훈훈한 모습을 보여주었습니다. 우리가 꿈꾸는 초록빛 세상은 바로 이런 모습이지 않을까요? 앞으로도 삼양은 자연사랑 파란마음 글·그림 축제를 통해 더 많은 아이들에게 자연을 사랑하는 파란 마음을 전파해나갈 예정입니다. 



여러분도 아이들과 함께 자연을 사랑하는 마음을 그려보세요. 아이들에게 환경을 사랑하는 아름다운 파란 마음을 심어줄 수 있을 거예요. :)



<입상자 발표>

일시 : 2017년 4월 28일(금)

발표 : 삼양사(www.samyangcorp.com), 삼양화성(www.samyangkasei.com), 

        휴비스(www.huvis.com) 홈페이지, 삼양홀딩스(www.samyang.com)

         * 대상, 금상, 은상, 동상, 장려상 수상자는 사전에 전화로 알려드립니다.


<시상식>

일시 : 2017년 5월 10일(수)

장소 : 국립무형유산원 국제회의장

        * 장소는 변경될 수 있음

참석자 : 대상, 금상, 은상, 동상, 장려상 수상자

          * 우천으로 행사가 연기될 경우 입사자 발표 및 시상식은 각각 1주일씩 연기됩니다.

          * 입선 수상자는 5월 11일 이후 각 학교에서 상장과 상품을 받을 수 있습니다.


저작자 표시
신고
Posted by Say Samyang
0 Comment CLOSE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