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에서 전주까지! 삼양과 함께 떠나는 포켓몬 GO! 여행

2017.03.23 19:05


2017년 시작과 동시에 국내에서도 정식 서비스를 시작한 포켓몬 GO! 한 번도 안 한 사람은 있어도 한 번만 한 사람은 없다고 할 정도로 최근 가장 핫한 모바일 게임이죠. 모두 귀여운 주머니괴물 포켓몬과 재밌는 게임을 즐기고 계신가요?


삼양그룹 본사가 있는 서울에서부터 전주까지, 삼양그룹과 함께 산책도 즐기고, 포켓몬도 잡을 수 있는 여행 코스를 준비했습니다. 따라오세요~ :-)



 

삼양그룹 본사가 위치한 서울시 종로 여행


요즘은 서울 어딜 가든 포켓몬 잡는 사람들을 쉽게 만날 수 있는데요, 특히 포켓몬을 잡는데 필요한 아이템을 얻을 수 있는 포켓스탑이나 희귀 포켓몬 출몰지는 포켓몬 GO 게임을 즐기는 이들로 북적인답니다. 삼양그룹 본사가 위치한 종로5가에서 인사동 쌈지길, 북촌 한옥마을로 이어지는 길 역시, 수십 개의 포켓스탑이 포진해 있는 곳이에요. 


그 중에서도 다양한 즐길거리가 가득한 인사동 쌈지길은 포켓스탑이 한 곳에 몰려있어 볼을 충전하기 위해 힘들게 이동하지 않아도 되고, 중간 중간 쉬어갈 수 있는 각종 편의시설이 가까이 있는데다, 아기자기한 카페나 악세서리를 판매하는 상점 등 볼거리도 많아 쉬면서, 놀면서 게임을 즐길 수 있는 최적의 장소랍니다. 

 


<인사동 쌈지길>


인사동을 지나 안국역, 북촌 한옥마을로 이어지는 길도 빼놓을 수 없죠. 종로 → 인사동 → 안국동 → 정독도서관 → 삼청동 → 북촌 한옥마을에 이르는 길은 피카츄, 질퍽이, 야부엉, 시라소몬, 미뇽, 랜턴, 어니부기 등 많은 포켓몬이 출몰하는 지역이라고 합니다. 따뜻한 봄날, 연인끼리, 친구끼리 가까운 종로로 포켓몬 GO 데이트 떠나보세요~




삼양디스커버리센터가 있는 성남시 판교 여행 


삼양의 R&D 산실! 삼양디스커버리센터가 위치한 판교에도 포켓스탑으로 유명한 곳이 있지요. 바로, 게임회사들이 몰려있는 판교테크노벨리입니다. 이곳은 100~200m 마다 포켓스탑을 발견할 수 있어서 ‘포켓스탑의 천국’이라고 불리는데요, 특히 망냐뇽, 잠만보, 프테라 같은 희귀 포켓몬이 자주 출몰한다고 해요. 

 


<판교 화랑공원 ⓒ Flickr>


그 중에서도 화랑 공원 → 생태 공원 → 테크노 파크 공원 → 물망울 공원 → 생태 호수로 이어지는 5개의 산책로가 최고의 핫플레이스! 최신 건물과 어우러진 자연의 풍경 속에서 포켓몬 GO를 즐기는 맛이 쏠쏠하답니다. 




삼양사 인천1,2공장이 있는 인천 여행


인천에는 전분당과 유지를 생산하는 삼양사 인천1,2공장이 위치해 있는데요, 이 곳에도 포켓몬 GO 3대 성지로 손꼽히는 곳이 있습니다. 바로 월미도인데요, 테마파크가 잘 조성되어 있어 여행지로 제격이랍니다. 

 


<인천 월미도 뭘미문화의 거리 ⓒ 대한민국 구석구석>


해변가는 물론, 산책로를 따라 가볍게 등산을 즐길 수 있는 월미산, 월미공원에서도 이브이, 잉어킹, 고라파덕, 깜지곰, 뿔카노, 왕눈해, 별가사리, 니드런, 삐삐, 크랩 등 많은 포켓몬들이 출몰한다고 합니다. 대표적인 일몰 명소인 월미도를 거닐며 낭만도 즐기고, 포켓몬도 득템하는 두 마리 토끼를 잡으러 월미도로 떠나볼까요? :-)




삼양사 울산1,2공장이 있는 울산 여행


달콤한 설탕과 전분당, 그리고 이온교환수지를 생산하는 삼양사 울산1,2공장이 위치한 울산에서는 울산 12경으로 지정된 대왕암공원을 방문해보세요. 다양한 볼거리를 자랑하는 대왕암공원은 면적이 넓은 만큼 포켓스탑도 아주 많답니다! 또 포니타, 뚜벅쵸, 모래두지, 파라스, 이브이, 삐삐, 주뱃, 별가사리, 구구, 콘팡 등 다양한 포켓몬들이 자주 출현한다고 해요. 



<울산 대왕암공원 ⓒ 대한민국 여행사전>


대왕암공원은 산업도시 울산의 또 다른 모습을 보여주는 곳인데요, 우리나라에서 3번째로 오래된 울기등대와 대왕암, 용굴, 탕건암 등의 기암괴석, 100년이 넘는 아름드리 해송이 어우러져 있어요. 그래서 울산 시민들의 최고의 데이트 장소이자 울산을 상징하는 쉼터로 손꼽힌답니다. 몸과 마음이 상쾌해지는 울산의 해안길로 포켓몬 GO 여행을 떠나보면 어떨까요?




삼양그룹중앙연구소가 위치한 대전 여행


포털사이트에 ‘대전 여행, 대전시 가볼 만한 곳’으로 검색하면 순위권에 당당히 올라있는 대전 유성구 유림공원. 산책로도 잘 꾸며져 있고 계절마다 볼거리도 풍부해요. 특히, 9, 10월 국화축제가 열릴 때면 그 경관이 매우 아름답다고 하네요.  

 


<대전시 유성구 유림공원 ⓒ 대전시 유성구청 공식 블로그>


유림공원 주변에는 무려 14개의 포켓스탑과 체육관이 있답니다. 대결에서 이기면 체육관을 차지하고 체육관장도 될 수 있으니 강한 포켓몬이 있다면, 체육관장을 노려보세요! 공원 바로 옆에 갑천이 흘러 고라파덕, 잉어킹이 자주 출몰하는데다 망나뇽을 비롯한 희귀 포켓몬도 종종 등장한다고 하니, 방심하지 말고 포켓볼 던질 준비하세요! 


유림공원이 위치한 유성은 온천지역으로 유명해 유림 공원 산책 후 피로가 싹~ 풀리는 야외 온천 족욕도 즐길 수 있답니다. 어때요? 주말 대전으로 떠날 이유 충분하죠? 




삼양사, 삼양화성 공장이 있는 전주 여행


전주하면 가장 먼저 떠오르는 곳! 바로 한옥마을이죠. 많은 사람들이 인증사진을 남긴다는 태조로 ‘한옥마을’ 비석을 시작으로 한옥마을 곳곳에서 포켓스탑을 발견할 수 있습니다. 

 


<전주 한옥마을 경기전 ⓒ 전주한옥마을 공식 홈페이지> 


그 중에서도 가장 많은 포켓스탑이 있는 곳은 경기전인데요, 어진박물관 → 오목대 → 이목대 →자만벽화마을에 이르는 코스는 태조 이성계 역사 탐방 투어코스이기도 해요. 역사도 바르게 알고, 포켓몬도 잡고, 일석이조의 여행이 아닐까요? 




삼양과 함께 떠나는 포켓몬 GO 여행 코스, 어떠셨나요? 봄 나들이하기 참 좋은 곳들인데요, 이번 주말에 사랑하는 사람들과 함께 떠나보세요. 


참! 신나게 게임을 즐기는 것도 좋지만, 무엇보다 중요한 것은 안전! 나와 사랑하는 가족, 친구, 연인, 또 주변 사람들의 안전을 위해 포켓몬을 잡을 땐 꼭 주위를 살펴주세요~ 그리고 포멧몬 둥지는 2주에 한 번씩 변경된다고 하니, 포켓몬 잡으러 왔는데 없다고 실망 말고 함께하는 사람들과 즐거운 추억 만드세요~ 



Posted by Say Samyang
0 Comment CLOSE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