혜리와 함께라면 메리 크리스마스~ 큐원 ‘상쾌환’ 연말 한정판 크리스마스 에디션 출시

2017.12.06 10:18


삼양사 큐원 상쾌환이 올해도 연말 느낌 물씬 풍기는 ‘크리스마스 에디션’을 선보입니다. 이번 한정판 패키지 디자인은 크리스마스 파티, 송년회 등 모임이 많아지는 연말 시즌을 앞두고 고객들에게 상쾌환과 함께하는 보다 즐거운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기획되었답니다.

연말 분위기를 한층 끌어올려줄 수 있도록 레드 원피스와 깜찍한 사슴뿔 모양 머리띠를 착용한 상쾌환 광고 모델 혜리를 패키지 전면에 내세웠어요. 여기에 하늘색 배경에 눈송이 모양의 흰색 무늬를 더해 겨울 특유의 분위기를 한층 더 강조했다고 합니다. 



"어제? 딱 한 포했지~" 어떤 술자리라도, 상쾌환 딱 한 포면 끝!


상쾌환 크리스마스 에디션 제품은 12월 딱 한 달 동안만 판매되는데요, 한정 수량만 제작한 관계로 조기 소진될 수 있다는 점, 기억하세요~ 깜찍한 한정판 패키지 제품을 만나보려면 어서 서둘러야겠죠? 누적 판매량 1천만 포 이상을 기록하며 환 형태의 숙취해소 제품 중 부동의 판매 1위를 3년째 유지하고 있는 상쾌환의 소비자 가격은 1포(1회분, 3그램)에 2,500원으로, 가까운 편의점이나 약국, 온라인 쇼핑몰 등에서 구매 가능합니다. 


술이 나를 부르고, 내가 술을 부르는 연말 회식 자리에서도 지긋지긋한 숙취 고민은 접어두고 상쾌환 딱 한 포만 하세요~ 


저작자 표시
신고
Posted by Say Samyang
0 Comment CLOSE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