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양그룹 큐원 상쾌환, 누적 판매량 1천만 포 돌파

2017.11.06 10:56


눈 한 번 감았다 뜨니 벌써 11월입니다. 2017년이 채 두 달도 남지 않았다는 사실에, 새삼 놀라신 분들이 많을 거예요. 이제 곧 시끌벅적한 연말 시즌도 다가올 텐데요, 연말 하면 술자리! 술자리 하면 또 큐원 상쾌환이죠! 그런데 그거 아세요? ‘술자리의 친구’ 상쾌환이 벌써 누적 판매량 1천만 포를 돌파했다고 합니다. 정말 놀라운 성장 속도인데요, 상쾌환의 인기 비결, 궁금하시죠? 



3년째 환 형태 제품 판매 1위!  

올 한해 10개월 동안 6백만 포 판매로 ‘성장 가속도’

1회분씩 개별 포장되어 휴대와 섭취가 간편한 큐원 상쾌환.


상쾌환은 삼양사가 2013년 12월에 출시한 환(丸) 형태의 숙취해소 제품이에요. 효모추출물을 비롯해 식물혼합농축액(헛개, 창출, 산사나무열매, 칡꽃) 등 유효성분을 고농축했기 때문에 빠른 숙취해소가 가능하답니다. 1회분씩 개별 포장되어 휴대와 섭취가 간편한 것도 장점이고요. 


특히 올해는 성장세에 가속도가 붙으면서, 10개월 동안 무려 6백만 포 이상이 판매되었어요. 상쾌환을 한 번 경험해 본 소비자의 재구매 비율도 높았고요. 상쾌환을 찾는 소비자가 점점 늘고 있다는 건, 그만큼 숙취해소에 효과가 좋다는 의미겠죠? 


상쾌환은 환 형태의 숙취해소 제품 중 3년째 부동의 1위를 유지하고 있는데요. 이는 TV 광고는 물론, 오프라인 이벤트를 통해 환 제형의 강점을 적극 알리는 등 소비자와 지속적으로 소통한 결과랍니다. 저희 삼양그룹은 앞으로도 지속적인 소통을 통해 상쾌환의 브랜드 파워를 강화할 계획이에요. 



SIRF 2017 최우수 연구과제로 선정된 상쾌환 


상쾌환은 삼양그룹의 연구원들이 1년간의 R&D 성과를 전시, 발표, 공유하는 ‘삼양 이노베이션 R&D 페어 2017’에서 최우수 연구과제로 선정되는 영광도 누렸답니다.  



또한 2015년부터 걸그룹 걸스데이 멤버 혜리를 전속모델로 내세워 TV 광고를 선보이고 있어요. 광고 속에서 혜리는 숙취에도 끄떡없는 상쾌하고 깜찍한 모습으로 연일 화제를 모으고 있답니다. 이처럼 상쾌환은 기능적 우수함을 바탕으로 소비자와 긴밀히 소통해, R&D뿐만 아니라 마케팅 측면에서도 성공사례를 남긴 제품이라고 할 수 있어요.  



상쾌환의 소비자가격은 1포(1회분, 3그램)에 2,500원이며, 가까운 편의점이나 약국, 온라인 쇼핑몰에서 쉽게 구매할 수 있어요. 11월 술자리에서도 숙취해소엔 상쾌환 하나만 기억하세요! 


저작자 표시
신고
Posted by Say Samyang
0 Comment CLOSE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