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마케어 전문 브랜드 ‘메디앤서’ 인기몰이

2017.10.30 15:49


요즘 변덕쟁이 환절기 날씨 때문에 피부 고민이 많으시죠? 날씨가 쌀쌀했다 따뜻했다 하는 통에 피부 탄력이 확~ 떨어지거나, 건조하거나, 푸석푸석했을 거예요. 하지만 걱정하지 마세요! 삼양그룹의 더마케어 전문 브랜드 '메디앤서’가 여러분의 피부를 지켜줄 테니까요. 최근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는 ‘메디앤서 콜라겐 리프트업 밴드’로 건조한 환절기에도 피부 탄력, 놓치지 말고 꽈악~잡아보세요.  


‘메디앤서 콜라겐 리프트업 밴드’는 턱에 붙여 간편하게 피부 탄력을 관리할 수 있는 신개념 리프팅 밴드예요. 삼양그룹의 개방형 혁신 전략으로 탄생한 '메디앤서'의 1호 제품이기도 한데요, 생명과학 바이오 기술 선도기업인 삼양바이오팜의 바이오 전문 R&D 기술과 토털 뷰티 헬스 케어 브랜드 ‘어바웃미'의 화장품 노하우가 합쳐져 탄생한 컬래버레이션 제품이죠.  


삼양그룹에서 출시한 신개념 리프팅 밴드 ‘메디앤서 콜라겐 리프트업 밴드’


출시된 지 얼마 안 된 따끈따끈한 신제품이지만, ‘메디앤서 콜라겐 리프트업 밴드’는 벌써부터 소비자들에게 큰 반향을 일으키고 있어요. 지난 9일(월)에 진행된 홈쇼핑 첫 방송과 26일(목)에 진행된 두 번째 방송에서 연이어 매진을 기록했거든요. 비교적 고가에 해당하는 개당 8만 9천원이라는 가격에도 불구하고, 두 번에 걸친 홈쇼핑 방송 동안 4매입 제품 약 2만 5천개가 완판된 거죠. 삼양바이오팜의 기술력을 바탕으로 효과를 인정받았기 때문에 연이은 완판 신화를 기록할 수 있었겠죠?


‘메디앤서 콜라겐 리프트업 밴드’에는 삼양바이오팜의 TDS(Transdermal Delivery System)라는 기술이 적용되어있어요. 이 기술이 밴드의 성분이 피부에 효과적으로 전달되고 흡수될 수 있도록 도와주는 핵심 역할을 한답니다. 밴드 내 성분도 어바웃미와 삼양바이오팜이 공동 개발해 ‘에스와이-믹스춰(SY-MIXTURE™)’라는 이름으로 특허 등록까지 완료했어요. 또한 탄성력과 복원력이 우수한 특허 소재로 만들어, 늘어짐이나 당김 없이 턱에 단단하게 밀착되는 것이 특징이랍니다. 삼양그룹의 노하우와 기술력, 정말 놀랍지 않나요?



삼양그룹은 90년대 중반부터 패치제와 몸에 흡수되는 수술용 봉합사를 개발하는 등 피부와 관련된 연구를 지속적으로 수행해왔어요. 그리고 현재는 삼양그룹의 의약바이오 사업을 전담하고 있는 삼양바이오팜에서 약물전달시스템(DDS) 기술을 기반으로 한 항암제와 생분해성 소재를 활용한 의료기기(MD) 분야에서 지속적인 연구 개발과 함께 글로벌 시장 진출을 적극적으로 추진하고 있답니다. 


어바웃미와 삼양바이오팜의 컬래버레이션을 통해 ‘메디앤서 콜라겐 리프트업 밴드’를 성공시킨 것처럼, 삼양은 앞으로도 개방형 혁신을 통한 시너지를 만들어내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입니다. 생활에 풍요와 편리를 더하기 위해 새로운 해답을 찾는 삼양그룹에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드려요~ 


저작자 표시
신고
Posted by Say Samyang
0 Comment CLOSE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