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떤 술자리라도, 상쾌환 딱 한 포면 끝! 큐원 상쾌환, 신규 TV 광고 온에어

2017.10.11 16:58


지난 추석 연휴, 오랜만에 만나는 친구, 친척, 가족들과 함께 하는 자리에 술이 빠질 수 없었을 것 같은데요. 즐거운 술자리 후, 숙취는 모두 잘 해결하셨나요? 여러분의 숙취를 해결해 줄 큐원 상쾌환의 신규 TV 광고 '혜리스타그램’ 편이 지난 10월 1일 온에어 되었답니다. 다들 확인해보셨나요?


이번 신규 TV 광고는 상쾌환 모델 혜리의 SNS 인스타그램을 누군가 엿보는 장면으로 시작하는데요, 밤이 깊어질수록 혜리와 친구들이 취해가는 모습이 코믹하게 연출돼 보는 재미를 더해준답니다. 친구들과 늦게까지 술자리를 만끽하는 모습을 보고 “어제 도대체 얼마나 마신 거야?”라며 숙취로 괴로워할 혜리의 등장을 예상하죠. 그 순간, 숙취라곤 흔적도 찾아볼 수 없는 생생하고 말끔한 모습으로 혜리가 손을 흔들며 나타나 “어제? 딱 한 포 했지”라며 숙취 해소의 비결인 상쾌환을 소개한답니다.  



상쾌환은 환(丸)형태 숙취해소 제품으로 1회분씩 개별 포장되어 휴대와 섭취가 간편하고 효모추출물, 식물혼합농축액(헛개, 창출, 산사나무열매, 칡꽃) 등 유효성분을 고농축 해 효과가 빠른 것이 특징입니다. 올해 말 누적 판매량 1,000만 개 돌파를 목표로 TV 광고를 비롯해 SNS 이벤트 등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진행 중이랍니다. 


이번 신규 TV 광고 방영을 기념해 상쾌환 공식 페이스북에서는 여행상품권, 백화점상품권, 상쾌환 제품 등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10월 22일까지 진행한다고 해요. 대박 경품 이벤트를 놓치고 싶지 않다면, 지금 바로 상쾌환 공식 페이스북을 클릭클릭 해보세요!



밤 늦도록 이어지는 술자리라도, 중요한 회식자리라도, ‘큐원 상쾌환 딱 한 포’만 있다면 숙취 고민 끝이라는 것, 잊지 말고 꼭 기억하세요~ 


저작자 표시
신고
Posted by Say Samyang
0 Comment CLOSE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