큐원 상쾌환의 새로운 TV광고 온에어

2016.12.22 16:28


삼양사(대표 문성환) ‘큐원 상쾌환’은 신규 TV광고 ‘당신이 잠든 사이’편을 2016년 10월 1일부터 새롭게 온에어합니다. 지난 6월에 첫 선을 보인 ‘취중애교’편에 이은 두 번째 TV광고인데요, 국민여동생 혜리가 드라마 ‘응답하라 1988’ 에서 보여준 따뜻한 면을 강조하면서 남자친구의 숙취를 걱정하는 구성이에요. 당신이 잠든 사이 국민여동생 혜리가 숙취를 걱정해준다니!!!!!!!!

 

 

 

당신이 잠든 사이. 혜리가 걱정해준다니!! 꺄아♡

 

 

이번 ‘당신이 잠든 사이’ 편은 술을 먹고 곯아 떨어진 남자친구를 보고 혜리가 “또 취했네, 또 취했어”라고 말하는 장면으로 시작하는데요, 많이 취한 남자친구를 측은하게 바라보던 혜리가 “내일은 숙취 없이 상쾌할 거예요”라며 상쾌환을 챙겨주는 내용입니다. 클로징 카피인 “나는 당신의 상쾌환!”과 혜리의 발랄하고 친숙한 이미지, ‘상쾌환’의 새로운 패키지가 오버랩되면서 마무리돼요.

 

 

새로운 큐원 상쾌환 TV광고의 한 장면

 

 


‘큐원 상쾌환’은 2016년 3분기 매출이 전년 대비 140% 늘어날 정도로 빠르게 성장하고 있는데요, 그 이유는 바로 환(丸)형태 숙취 해소제로 1회분씩 개별 포장돼 휴대와 섭취가 간편하고, 음료형태보다 유효성분이 고농축돼 있어 좀더 빠른 숙취해소를 도와주기 때문이라고 합니다! 


‘큐원 상쾌환’의 소비자가격은 3g 1봉(1회분)에 2,500원이며 가까운 편의점이나 약국, 온라인 쇼핑몰에서 쉽게 구매할 수 있어요. 이제 숙취 걱정은 큐원 상쾌한에 맡겨 주세요! 


 

 

Posted by Say Samyang
0 Comment CLOSE

댓글을 달아 주세요